HOME >NEWS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2024-11-22 16:14:36

2030년대 초반으로 예상되던 대만 강제점령 시기가 2027년으로 앞당겨질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민간 의료기관보다 턱없이 부족한 인력으로 국민이 기대하는 최상의 진료를 수행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며 신축·이전이 속히 실현되길 학수고대해왔다.국제연합한국재건단(UNKRA) 주도로 1956년 스칸디나비아 3국(스웨덴·덴마크·노르웨이)과 한국 정부는 ‘국립중앙의료원 설립 및 운영에 관한 협정을 체결했다.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마침 2021년 고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유족이 세계 최고의 중앙감염병 전문병원 건립에 써달라며 국립중앙의료원에 7000억원을 기부했다.기존 시설에 대한 정부 투자가 멈춘 상태로 20여 년이 흘렀다.감염병 재난이 발생하면 필수의료 및 의료 안전망 역할을 하고 국가중앙병원으로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2015년 메르스(MERS) 위기를 계기로 국립중앙의료원이 ‘메르스 전담 중앙거점 의료기관으로 지정되면서 기존 환자 진료를 모두 중단하고 메르스 환자를 위해 전 직원이 총력 대응했다.공공 영역의 필수 중증 의료를 이끌 국가중심병원이 필요하다.

중국 샤프파워의 황혼

신축·이전이 논의됐지만.

그러던 중에 전대미문의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2020년 1월부터 지금까지 ‘코로나 대응 중앙감염병병원으로 운영되고 있다.이를 두고 이 전 대표의 ‘싸가지.

그런데 지금 민주당은 어떤가.나 전 의원의 지지자들을 모두 끌어모아도 될까 말까다.

한국 유권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게 강자의 힘자랑이다.이런 일들은 윤 대통령 강성 지지층이 환호할 소재이겠으나.